PCB,전자회로 개발,설계,제작,조립,부품 (주)제일캐드

이 페이지의 내용을 보려면 최신 버전의 Adobe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.

Adobe Flash Player 내려받기

영업대표 주문접수
    고객센터>> 공지사항


제일캐드 고객 대응 원칙
제일캐드 , 등록일 : , 조회 : 1,994

감정 노동을 연구한 결과 아래와 같은 흥미로운 보고가 있습니다. 
이는 매우 중요한 지적이며, 
우리 제일캐드.주.는 이에 유의하여 고객 대응을 하고자 노력하고 있습니다. 

소비자들의 서비스 불만 요인 
26.7% 1. 필요한 정보를 제대로 주지 않는다. 
20.6% 2. 필요로 하는 서비스 내용을 이해하지 못하고 있다. 
19.2% 3. 본인이 해결하지 않고 다른 사람에게 넘긴다. 
18.2% 4. 오래 기다리게 한다. 
9.5%   5. 웃지 않는다. 
5.7%   6. 일어서서 응대하지 않는다. 



확대 축소 인쇄
 
 


TEL:031-393-8879  FAX:031-393-6646 H.P:010-6804-3366
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116번길 25-32 안양SK V1 301~2호(호계동. Zip 14118)
사업자등록번호:107-81-50926 대표이사 이세길 order@cretam.com